포토 및 산 이야기/경상도 의 산

7월8일 무더위속 지친몸으로 가야산 만물상 하산길

갈파람의별 2012. 7. 9. 00:54

가야산 만물상의 기암과 경치들을 담아봤다

아주 힘들게 하산을 한 산행을 기억 되리라 싶다

 

 

 

 

 

 

 

 

 

 

 

 

 

 

 

 

 

 

 

 

 

 

 

 

 

 

 

 

 

 

 

 

 

 

 

 

 

 

 

 

 

 

 

 

 

 

 

 

 

 

 

 

 

 

 

 

 

 

 

 

 

만물상 바위군 산행 마칠무렵 아래 백운동 마을이 한눈에 들어 온다

 

백운동 탐방지원센터 앞

 

기진맥진 한 상태로 우선 계곡으로 내려 가서 피로에 지친 심신을 계곡물에 담군다 ㅎㅎㅎㅎ

나오기싫었지만 ㅎㅎ

오랜만에 너무 시원한 물에서 한참을 혼자 놀기를 하였다

 

 

 

 

 

뒤풀이장소 생수장 가든으로 가는길

화신님들과함께 하산주를 즐겼고...백운동계곡 하류물에서 또..ㅎㅎㅎㅎ

그러나 ..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