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및 산 이야기/금정산

금정산 상계봉 파리봉 짧은산행 긴 먹방

갈파람의별 2020. 3. 3. 08:23

5일동안 방콕

갑갑해서 ㅎㅎ 지인들과 함께

금정산 상게봉으로 짧은산행 긴먹방


상학초교앞에서 출발





험로로 들어감


솟아나는 샘물


석간수가 떨어지는곳


산신석상이 있다 아마 절터였던 모양이다



몽대장님과


부산시가지




큰바위 우회하여


여기도 폐쇄란다

그래도 통과


왼쪽에 바위가 굴렀는데 해빙기때는 정말 조심해야 할듯


그래도 위에 올라서서 ㅎㅎ




상계봉앞 바위위에서


죠기  죠 요상한바위


ㅎㅎ 올라갈 용기는 없고 요렇게..





멀리 달음산이 보인다


장산과 해운대


황령산 중심으로 보이는 시가지


백양산아래 북구일원과 낙동강


낙동강건너 강서 들판


정상에서



닭벼슬 능선



고당봉이 보인다



제1망루에서




장산과 ...


북구일원과 낙동강 건너 김해 대동



명품소나무


오른쪽 김해 신어산군과 왼쪽멀리 불모산과 용지봉




성곽을 따라


파리봉에서



건너편 평평바위가 있는 대륙봉



고당봉을 배경으로



하산길



용바위


고인돌바위와



금정산 주능선과 산성마을





성벽따라 잘 정리된 등산로



하산후 올려본 파리봉

물레방아집에서 옷닭, 오리백숙, 오리고기로 코로나19 물리칠 면력력을 키우고  ㅎㅎ

그렇게 5일간 방콕했던 수고를 덜었다

   渴波濫 許

아래 공감  하트 꾹 눌러주세요